문서파쇄 서울 강서구 건설회사 보안 서류 폐기
자영업, 관공서 등과 마찬가지로 건설회사와 같은 대기업 서류도 문서파쇄 업체에서 폐기하는 데 이번 문서파쇄 서울 강서구 현장 기록에서 관련 정보를 공유해 드리도록 할게요.
처음 이용하거나 오랜 기간 보관 중이던 서류는 현장 파쇄와 입고 파쇄 두 가지 방식으로 처리할 수 있으니 참고하셔서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문서파쇄 서울 건설회사 보안서류폐기
이번에 미르 자원이 방문한 곳은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건설회사에요.
대기업의 경우 평소 고객사 위주로 정기 방문을 통해 서비스를 진행하는 데, 이곳은 처음으로 인연이 되었죠. 문서파쇄 서울 서비스는 최근 현장 파쇄 보다는 입고 폐기를 주로 하는데, 의뢰인께서 문의 과정에서 먼저 입고 서비스를 물었고, 원하시는 날짜에 방문했습니다.
저희가 실제 파쇄를 위해 현장에 체류하는 시간이 적고, 파쇄 영상을 제공하기 때문에 이제 관공서도 입고 폐기를 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더 저렴한 비용에 시간도 절약되기 때문에 선호하는 게 아닐까 싶습니다.
이렇게 방문한 현장은 서류가 모두 박스에 담겨 있었고, 무게는 대략 400kg 정도로 확인 되었습니다. 실무자와 함께 서류의 종류와 무게를 파쇄 증명서에 기재한 뒤 이동 과정으로 들어갑니다.
평균 체류 시간은 40분 정도이며, 수거한 서류는 이동 차량을 통해 본사로 옮겨 지는데요, 이번 건설회사 건은 무게가 많지도 않았고, 서울 지역이라 이동 거리도 짧아서 총 소요 시간이 이동 거리를 포함해 3시간 걸렸습니다.
이렇게 미르 자원 방문팀은 문서파쇄 서울 지역 수거를 마치고 본사로 이동하게 됩니다.
파쇄 영상과 완료 보고
문서파쇄 서울 지역 현장 보고서에서 중요한 부분은 입고 파쇄에서 증빙 자료와 파쇄 증명서를 고객사 이메일로 전송하는 것입니다.
기록물은 본사에 도착하자 마자 입고 파쇄기로 들어가서 폐기를 진행하며, 1톤 기준으로 1시간도 걸리지 않기에 이번 서울 건설회사 입고 폐기는 30분 이내 완료 되었습니다.
저희 미르 자원은 입고 폐기 고객에 한해 완료 시기에 맞춰 현장에서 작성했던 파쇄 증명서와 파쇄 영상을 이메일로 전송한 뒤 완료 문자 메시지를 보내드리고 있어요.
이와 같은 서비스가 필요한 이유는 현장에서 서류 폐기 과정을 확인할 수 없기에 맡긴 서류가 안전하게 처리 되었음을 알려 드리려는 것이죠.
이렇게 2024년 문서파쇄 서울 건설회사 방문 부터 파쇄 후 조치까지 전해 드렸는데요, 본사가 운영하고 있는 블로그에는 당일 수거 후 파쇄 한 영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단 링크를 통해 직접 확인해 보시고, 관련 서비스가 필요한 경우 언제든 연락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