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인천 경기 저역을 대상으로 문서파쇄 전문 업체 미르자원이 소량 문서파쇄 방문 수거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용자 비용 절감을 위한 소량 기록물 처리 서비스의 일환으로 보안 유지를 위해 문서관리 책임자가 직접 방문해서 기록물을 수거하고 파쇄 후 파쇄증명서와 함께 파쇄 과정을 증빙할 수 있는 자료를 제공합니다.
소량 문서파쇄 방문 수거 서비스란?
적은 양의 기록물을 처리하기 위해 현장 파쇄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기본적으로 발생되는 파쇄 비용이 부담이 될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쓰레기로 분리 수거를 하기에는 보안적인 측면에서 문제가 될 수 있는 기록물을 처리하기 위해 고민이 많은 이용자를 위해 전문 파쇄 업체가 제공하는 방문 수거 서비스는 다음과 같은 과정을 통해 진행됩니다
상담 및 예약
비용 및 파쇄 방식을 확인하는 상담 과정에서 물량에 따라 방문 수거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2톤 이상의 분량은 현장파쇄 서비스를 원칙으로 하고 있는 미르자원은 기준 분량보다 적은 문서 처리를 위해 비용 절감 효과가 50% 가까이 발생하는 방문 수거를 통해 고객 만족을 실현합니다.
당일 온전 예약 완료된 경우 당일 수거가 가능하지만 더 저렴한 서비스는 최소 3일 전 예약이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방문 수거 과정
예약된 날짜와 시간에 문서관리 책임자가 직접 방문해서 기록물을 확인한 후 보안 박스를 통해 하나의 기록물 유출도 없이 본사로 이동해서 파쇄 전 과정을 동영상으로 보존합니다.
파쇄증명서 및 증빙서류
파쇄 과정을 확인할 수 있는 당일 파쇄 영상과 함께 파쇄증명서를 메일로 발송해 드리고 있으며 모든 기록물 처리 후 당사에서 직접 용해 및 압축 과정을 통해 분쇄된 기록물을 완벽하게 폐기합니다.
폐지 재활용 수거 업체와 전문 파쇄 업체의 수거 서비스의 차이
폐지 재활용을 위해 방문 수거하는 업체와 전문 현장파쇄 업체가 제공하는 보안 수거 서비스의 가장 큰 차이는 문서관리 책임자의 유무와 당일 수거된 기록물을 당일 파쇄하는 과정을 동영상이나 사진 자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또한 파쇄증명서 발급을 통해 현장에서 수거를 관리한 문서관리 책임자를 확인할 수 있으며 분쇄된 기록물이 제 3의 장소로 이동하지 않고 완전하게 복원 불가능한 상태에서 제지 회사로 보내지게 됩니다.
이러한 차이를 통해 기록물의 보안 유지가 가능하고 정보 폐기를 증빙할 수 있는 자료를 확보할 수 있다는 점에서 전문 업체를 통해 소량의 문서라도 처리해야 합니다.
비용 절감을 위한 고객의 요청으로 진행되고 있는 방문 수거 서비스의 경우 서울 인천 경기 지역을 대상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점차적으로 범위를 확대해 나갈 예정입니다.
미르 자원 홈페이지 이용 안내는 소개 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실시간 전화 연결의 경우 mobile로 이용하실 때 가능합니다. 이메일 및 전화 상담 바로 연결이 되지 않을 시 고객상담 1:1 문의를 이용 바랍니다.
정보 책임자 발행인
© (주)미르자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서파쇄 Service
(주)미르자원 문서파쇄 서비스 내용과 현장파쇄 과정을 확인하고 실시간 고객 상담을 지금 시작하세요. 문서보안시스템 구축을 통해 고객 정보를 보호하고 합리적인 비용으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안녕하세요 작은 컬러 책을 400권정도 현장 파쇄하려고 합니다 개인 메일 과 전화번호가 기재되어있어서요
경기도 화성시이고 어느정도 비용이 발생하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02 2613 0102 나 010 3703 0880 으로 전화주시면 상세히 안내드리겠습니다.
2023년 11월 11일 파쇄를 의뢰하였습니다. 파쇄할 양이 상당하여 다소 걱정했지만 너무 친절하시게 안내해 주셨고, 무사히 마칠 수 있었습니다. 파쇄의 양은 총무게에서 차체의 무게를 차감하는 방식으로 산정된다고 말씀주셨고 직접 확인할 수 없어 과다청구 가능성에 걱정도 되었지만 기우였습니다. 파쇄영상, 무게 및 파쇄확인서까지 보내주셨고 너무 신뢰가능 업체로 생각됩니다. 정말 강추입니다. 제가 댓글을 잘 안다는데, 너무 만족스러워서 댓글까지 쓰게 되었네요.
휴대폰 끝자리 3366번으로 끝나시는 기사님. 다시한번 감사합니다.
만족하셨다니 다행이고, 번거로운 일인데, 이렇게 댓글까지 남겨주시고 정말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